자료실
[인터뷰] 뉴로마케팅 전문 기업 ‘브레인웍스’ 2019-10-07 16:01 | 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수많은 경쟁사 중에서 우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소비자의 시선을 끄는 것이 중요하다. 일반적인 설문조사 및 인터뷰로는 확인하기 힘든 제품 / 서비스 소비자의 ‘ 무의식적 ’ UX ( 사용경험 ) 을
뉴로리서치 기술을 통해 과학적으로 추론하는 ‘ 뉴로마케팅 ’ 전문기업.
건국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대학원과 뇌인지리서치센터 (Brain and Cognition Research Center) 의 뉴로리서치 역량을 활용하는 산학협력 벤처기업이다.
2 명의 교수와 다수의 박사급 , 석사급 전문 연구원들과 함께하고 있다. * 본 콘텐츠는 브레인웍스 공식 포스트 칼럼<뉴로마케팅 전문 기업 ‘브레인웍스’>에서 일부 발췌했습니다. 위 이미지를 누르면 기사 전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